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aT, KATI 활용사례 공모 “관심 제고ㆍ콘텐츠 강화 위해”

기사승인 2020.09.18  09:23:10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1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사장 이병호)는 농식품 수출정보 이용자의 관심을 높이고 다양한 정보 활용사례 발굴을 위해 ‘KATI 활용사례 공모’를 최초로 실시한다.

공모주제는 식품수출정보사이트 ‘KATI(www.kati.net)’의 정보를 활용한 실제 수출계약 성사, 비즈니스 결정, 해외정보수집 등 다양한 사례들이다. 공모기간은 9월 21일부터 11월 20일까지 2달 동안 모집하며, KATI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제출된 사례는 심사를 거쳐 총 200만원 상금이 시상되며, aT는 이번 공모에서 수집된 사례들을 분석하여 향후 KATI 운영방향과 콘텐츠 강화 등 이용자서비스 극대화를 위해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국내 대표 농식품수출정보플랫폼인 KATI는 1996년부터 농식품 수출입통계, 해외수출시장 트렌드, 각종 식품관련 해외이슈, 수입제도 변경사항과 비관세장벽 실시간 모니터링, 주요 수출국가별 정기보고서 등 다양한 자료들을 무료로 제공해오고 있다.

aT 신현곤 식품수출이사는 “성공적인 농식품 수출을 위해서는 해외시장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신속히 읽어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수출업체들이 KATI에서 제공하는 많은 정보를 활용해 경쟁력있는 수출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양질의 정보제공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활용사례공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ATI 농식품수출정보(www.kati.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호 ggalba@daum.net

<저작권자 © 급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