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영양쏙쏙 재미쏙쏙~ ’ 상주어린이급식센터 ‘최우수’

기사승인 2020.08.04  08:24:52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1

- 대한영양사협회 주최 ‘영유아 우리 농산물 식생활교육 UCC 공모전’

상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2020년 ‘영유아 대상 우리 농산물 식생활 교육사례 UCC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받게 됐다.

대한영양사협회(회장 이영은)는 4일 ‘영유아 대상 우리 농산물 식생활 교육사례 UCC 공모전’수상자를 선정,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어린이집, 유치원, 보건소,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등에 근무하는 영양사가 영유아 대상으로 우리 농산물을 활용한 식생활 교육을 주제로 수업하는 현장을 촬영 또는 시연하여 자신만의 노하우를 발표ㆍ공유할 목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공모전의 최우수상은 ‘영양쏙쏙 재미쏙쏙 꾸러미’-부모와 함께하는 식습관 코치(비대면)의 상주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가 받게 된다.

   
2019년 전국영양사학술대회장의 영유아 식생활교육 공모전 수상작 전시장 모습.
또 우수상은 △인천 계양구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어린이ㆍ부모ㆍ영양사가 함께하는 미(米)라클(쌀 체험 프로그램)와 △남원시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푸드브릿지를 접목한 영양교육 ‘나는야! 파프리카!)가 받게 됐다.

△성주군어린이급식센터(콩아 사랑해! 나랑 놀자!) △화성시어린이급식센터(로컬놀이터 ‘버섯이랑 쌀이랑’) △당진시어린이급식센터(해나ㆍ나루와 함께하는 쌀 프로젝트) 등 세곳은 장려상으로 뽑혔다.

   
 
영양사협회는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회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수상자들을 축하했다.

이번 공모전 수상작들은 오는 19~20일 이틀 간 경기 수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릴 ‘전국영양사학술대회장’에서 교수학습과정안과 시나리오, 교구 등의 전시와 함께 수상작 UCC가 상영될 예정이다.

김지혜 ggalba@hanmail.net

<저작권자 © 급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