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키요스타즈&아이밀스타즈’ 모집

기사승인 2020.01.13  12:16:43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1

일동후디스가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와 영∙유아식 브랜드 ‘아이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경험을 나누는 우리아이 건강 먹거리 서포터즈 ‘키요스타즈&아이밀스타즈’를 모집한다.

‘키요스타즈&아이밀스타즈’는 이달 31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로 신청이 가능하며, 갓난아이부터 어린이까지의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모집인원은 각 50명씩 총 100명을 선발하며, 최종 합격자는 2월 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키요스타즈&아이밀스타즈’에게는 매달 ‘키요’와 ‘아이밀’ 제품을 무료로 제공하고, 오는 2월부터 약 3개월간 월별 미션과 함께 키요∙아이밀의 제품 후기를 개인 블로그와 SNS에 공유하는 활동 등을 수행하게 된다.

   
 
매달 미션 수행자에게는 일동후디스의 공식 쇼핑몰인 ‘후디스몰’ 마일리지 5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매월 우수 활동자 10명을 선정해 구미키즈, 프로바이오틱스, DHA키즈, 루테인지아잔틴아스타잔틴, 순홍삼진액 선물세트 등의 월별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3개월 통합 최종 우수 활동자 5명에게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선물하고, 3개월 활동 완료자 전원에게는 품목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이 가능한 ‘프레스티지 멤버십’ 무료 가입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영유아부터 성장기 어린이들의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위해 키요∙아이밀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그간 궁금했던 제품 후기를 공유하는 서포터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동후디스는 앞으로도 아이들과 엄마 아빠, 예비맘까지 모두가 즐겁고 유익한 제품 체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해 일동후디스 제품의 뛰어난 품질과 영양설계를 대대적으로 알려나갈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키요’는 일동후디스만의 유아식 철학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탄생한 국내 최초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제품 설계 단계부터 <엄마안심 5대 원칙>을 적용해 균형 잡힌 영양 설계와 꼼꼼한 재료 선별로 아이와 부모 모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일동후디스의 대표 영·유아식 브랜드인 ‘아이밀’은 유해물질 걱정 없는 유기농 원료를 사용한 쌀과자, 웨하스, 소스, 주스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며, 칼슘, 철분, 비타민D 등 아이들의 성장단계별 필수 영양소를 골고루 담아 맛과 영양을 함께 설계한 제품이다. 키요와 아이밀 모두 일동후디스 공식 온라인몰인 ‘후디스몰’과 전국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혜 ggalba@hanmail.net

<저작권자 © 급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