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CJ제일제당, ‘행복한콩’과 함께하는 쿠킹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19.12.09  11:57:07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1

CJ제일제당이 오는 20일 CJ제일제당 본사 1층 CJ더키친(CJ THE KITCHEN)에서 진행하는 ‘‘행복한콩’과 함께하는 ‘초’의 데일리쿡 쿠킹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행복한콩 두부’를 활용한 쿠킹클래스와 유튜브 구독자 50만명을 보유한 푸드 크리에이터 ‘초’의 팬미팅을 함께 진행하는 이색적인 콘셉트로 기획됐다. ‘행복한콩 2가지로만 제대로 국산콩100% 두부’를 활용해 ‘초’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를 참가자에게 전수한다.

   
 
쿠킹클래스 이후에도 만든 음식을 같이 나누며 레시피 특징, 개발 배경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팬미팅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메뉴로는 ‘행복한콩 두부 그라탕’을 만들 계획이다. 메인 재료인 ‘행복한콩 2가지로만 제대로 국산콩100% 두부’는 CJ제일제당이 엄선한 1등급 국산콩과 두부응고제 2 가지만 넣어 만든 두부 본연의 맛을 살린 제품이다.

쿠킹클래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까지 유튜브 ‘초의 데일리쿡’ 채널(www.youtube.com/watch?v=96E_XZkm-JnQ)에서 가능하다. 당첨자 발표는 13일에 진행되고, 추첨을 통해 총 18명을 선정한다. 또, 당첨되지 못한 신청자 중 10명을 추첨해 ‘행복한콩 2가지로만 제대로 국산콩100% 두부’를 비롯한 CJ제일제당의 제품들로 꾸려진 선물을 증정할 계획이다.

유미라 CJ제일제당 Sea&Soyfood팀 행복한콩 브랜드매니저는 “‘행복한콩’ 브랜드의 건강함과 신선함을 참가자들이 직접 요리하며 체험하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쿠킹클래스와 팬미팅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참가자들이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경호 ggalba@daum.net

<저작권자 © 급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etImage2

최신기사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