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샘표 '폰타나', 전국 이마트에서 쿠킹클래스 진행

기사승인 2019.11.06  11:03:30

공유

공유하기

닫기

아래의 URL을 길게 누르면 복사하실수 있습니다.

default_news_ad1

샘표의 서양식 전문 프리미엄 브랜드 폰타나(Fontana)가 다가오는 연말을 맞이해 ‘연말 홈파티’를 주제로 오는 12월부터 전국 이마트 문화센터 83개 지점에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폰타나와 함께하는 연말 홈파티’ 쿠킹클래스는 연말 홈파티를 준비하고 싶지만, 요리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근사하게 이탈리아 정통의 맛을 낼 수 있도록 홈파티 레시피 노하우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됐다.

폰타나는 ‘맛으로 떠나는 여행’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로 세계 각 지역 정통의 맛을 재현한 수프, 파스타소스, 오일, 드레싱 등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수프, 샐러드부터 파스타, 스테이크 소스, 디저트까지 코스요리를 폰타나 하나로 완성할 수 있어 인기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새콤달콤한 풍미가 일품인 발사믹 소스를 활용한 카프레제부터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새콤한 토마토의 과육이 씹히는 나폴리 정통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볼 계획이다.

폰타나와 함께하는 이마트 문화센터 2019 겨울학기 클래스는 오는 12월 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12월 한달 간 이마트 가양점, 구로점, 목동점을 비롯해 전국 83개 지점 내에 있는 문화센터에서 진행되며, 수강신청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이마트 문화센터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각 지점 문화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참가자들에게는 폰타나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소스(440g)와 폰타나 이탈리아 캄파니아 스파게티(250g)를 증정한다.

또한, 클래스 수강생들을 위해 오는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SNS를 통해 수강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킹클래스 수강 후 직접 만든 메뉴를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폰타나 수프 선물세트(30명)를 증정하며, 최우수 후기로 뽑힌 1명에게는 단일 품종 올리브만을 사용하여 품종별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는 폰타나 프리미엄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종을 선물할 계획이다.

김지혜 ggalba@hanmail.net

<저작권자 © 급식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35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